담당 영업사원에게 직접 전화하시거나 문의 전화 02-6952-2585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후 고객불만 / AS 접수를 해 드립니다.
상담 후 바로 조치가 가능하면 통화상으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. 그렇지 않고 방문이 필요할 경우, 담당 영업사원이나 C/S 전문가가 방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.
고객이 ‘매우 만족’ 하실 때까지 온 마음을 다하여 지원해 드립니다. 또한 시정 후 예방조치를 통해 동일한 건에 대해 같은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또는 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접수해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해당 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