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lf-Inspection

자가진단 서비스

기기의 사용이 안되거나 비정상적인
작동이 발생되면, 우선 화면에 나타난 에러를 확인하시고
해당되는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.

긴급조치로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,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Service Call: 02-6952-2585

Error Code

  • carewave

    Error 2 헤드가 연결되어있지 않을 때 발생

  • REGEN WAVE

    rror 3 방문 수리 필요

    Error 5 방문 수리 필요

    Error 7 재부팅 시 직전에 사용했던 버전으로 자동 선택
    ㅤㅤㅤㅤ임시로 사용 (방문 수리 필요)

    Error 8 재부팅 시 직전에 사용했던 버전으로 자동 선택
    ㅤㅤㅤㅤ임시로 사용 (방문 수리 필요)

    Error 10 헤드 버튼이 눌러져 있을 때 발생
    ㅤㅤㅤㅤ스위치 정상으로 전환(전환 후 지속될 시 방문 수리 필요)

    Error 11 헤드 버튼이 눌러져 있을 때 발생,
    ㅤㅤㅤㅤ스위치 정상으로 전환(전환 후 지속될 시 방문 수리 필요)

  • SHINE WAVE

    Error 3 방문 수리 필요

    Error 5 방문 수리 필요

    Error 7 재부팅 시 직전에 사용했던 버전으로 자동 선택. 임시로 사용
    ㅤㅤㅤㅤ방문 수리 필요

    Error 8 재부팅 시 직전에 사용했던 버전으로 자동 선택. 임시로 사용
    ㅤㅤㅤㅤ방문 수리 필요

    Error 10 헤드 버튼이 눌러져 있을 때 발생
    ㅤㅤㅤㅤ스위치 정상으로 전환(전환 후 지속될 시 방문 수리 필요)

    Error 11 헤드 버튼이 눌러져 있을 때 발생
    ㅤㅤㅤㅤ스위치 정상으로 전환(전환 후 지속될 시 방문 수리 필요)

  • HYDRON-QT/VETRON-300

    Error 2 헤드가 연결되어있지 않을 때 발생

    ㅤㅤㅤㅤ헤드 교환 후 헤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
    ㅤㅤㅤㅤ(장비 뒷면 제조일 확인 후 2006.10 이전의 모델은
    ㅤㅤㅤㅤ헤드교환용 핸들이 커넥터에 올바르게 고정되어있는지 확인)

    Error 3 방문 수리 필요

  • HYDRON-EZ

    Error 1 비상정지
    ㅤㅤㅤㅤ비상스위치 동작 해제

    Error 2 헤드가 연결되어있지 않을 때 발생

    ㅤㅤㅤㅤ헤드 교환 후 헤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
    ㅤㅤㅤㅤ장비 후면에 커넥터가 올바르게 연결되어있는지 확인

    Error 3 방문 수리 필요

  • HYDRON-ECO

    Error 1 비상정지

    ㅤㅤㅤ비상스위치 동작 해제

    Error 2 방문수리 필요

    Error 3 헤드가 연결되어있지 않을 때 발생

    ㅤㅤㅤ헤드 교환 후 헤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

    Error 5 헤드 버튼이 눌러져 있을 때 발생

    ㅤㅤㅤ스위치 정상으로 전환(전환 후 지속될 시 방문 수리 필요)

  • Rifle

    Error 015 X-ray Board 와 통신이 안될 경우 발생
    ㅤㅤㅤㅤㅤ방문 수리 필요

    Error 022 Shockwave Main Board 와 통신이 안될 경우 발생
    ㅤㅤㅤㅤㅤ방문 수리 필요

    Error 030 CCD Camera 와 통신이 안될 경우 발생
    ㅤㅤㅤㅤㅤ방문 수리 필요

    Alarm 001 X-ray 조사 누적 시간 5분 초과
    ㅤㅤㅤㅤㅤX-ray Part 쪽 Reset 버튼을 눌러 해제

    Alarm 002 변환기 사용 횟수 45만회 초과
    ㅤㅤㅤㅤㅤ변환기 교체 후 Count Reset

FAQ

  • 전원을 켜도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.

    전면부에 있는 비상 스위치가 눌러져 있으면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.
    비상 스위치 동작을 해제하시면 재부팅 되면서 정상 동작합니다. (비상 스위치 동작 시 에러 1번 발생)

  • 전원을 켜도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.

    헤드 교환 후 헤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(에러 2번 발생)

  • 충격파가 불규칙적으로 발생합니다.

    일렉트로드를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일렉트로드를 교환해도 충격파가 불규칙적으로 발생합니다.

    충전액(증류수) 교환 시기를 확인하시고 교환 시기에 맞추어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. (일렉트로드 7,000~10,000회 사용 후 교환)

  • 이동카트가 잘 움직이지 않습니다.

    카트 하단에 있는 캐스터의 고정 버튼이 눌러져 있는지 확인하시고 해제하시면 됩니다.

  • 이 외의 문제 발생 시

    고객 서비스 전용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Customer Service
    hntsales@hntmedical.co.kr
    02-6952-258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