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건너뛰기

고객불만 / AS 접수

담당 영업 사원에게 직접 전화하시거나
문의전화 02-6952-2585로 연락주시면
친절하게 상담 후
고객불만/AS 접수를 해 드립니다.

고객불만 / AS 처리중

상담 후 바로 조치가 가능하면
통화 상으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.
그렇지 않고 방문이 필요할 경우,
담당 영업 사원이나 C/S 전문가가 방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.

고객 만족

고객이 ‘매우 만족’ 하실 때까지 온 마음을 다하여 지원해 드립니다.
또한 시정 후 예방 조치를 통해
동일한 건에 대해 같은 불편을 겪지 않도록
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전화 외에도 아래 양식을 작성 후 제출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